대기업의 일원이 되세요

전자상거래 플랫폼 가입을 환영하며, 원활한 상점 운영을 위해 다음은 각 세그먼트에 대한 전자상거래 판매자 온라인 가이드이므로 주의 깊게 읽고 필요에 따라 운영하시기 바랍니다:

I. 입점 조건

합법적인 기업 법인 또는 개인 사업자여야 합니다;
유효한 사업자 등록증, 조직 코드 인증서, 세금 등록증(세 가지 인증서를 하나로 묶어 사업자 등록증만 제공하면 됨)을 제공하고, 일정량의 전자상거래 운영 경험과 안정적인 공급 채널을 보유해야 합니다;
관련 중국 법률 및 규정과 전자상거래 플랫폼 규칙에 동의하고 이를 준수합니다.
둘째, 입점 절차

계정 등록: 플랫폼 고객 서비스에 연락하여 판매자 측 주소를 확인한 후 ‘판매자 등록’ 버튼을 클릭하고 안내에 따라 계정 등록을 완료합니다;
정보 제출: 필요에 따라 관련 문서 및 브랜드 승인 문서를 업로드합니다;
데이터 검토: 플랫폼은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제출된 데이터를 검토합니다;
계약 체결: 심사 후 판매자는 온라인으로 계약서에 서명해야 합니다;
보증금 결제: 플랫폼에 따라 적절한 금액의 보증금을 결제합니다;
상점 장식: 플랫폼의 요구 사항에 따라 상점 장식을 위한 제품 정보를 업로드합니다;
개장 : 상점 감사 후 공식적으로 개장 할 수 있습니다.
셋째, 비용 설명

플랫폼 수수료: 판매자 유형 및 카테고리에 따라 특정 플랫폼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보증금: 플랫폼 규정 준수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사용되며, 판매자의 위반 사항이 없는 경우 기간 만료 후 보증금을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거래 수수료: 플랫폼에서 발생한 거래 금액의 일정 비율을 플랫폼에서 부과합니다.
판매 후 서비스

판매자는 국가의 법률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고 상품의 품질을 보장하며 성실하게 운영해야 합니다;
판매자는 플랫폼의 규정에 따라 소비자에게 고품질의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판매자를 평가하고 위반한 판매자에게 불이익을 주며, 상황이 심각한 경우 협력을 종료합니다.
이커머스 플랫폼에 대한 관심과 신뢰에 감사드리며,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함께 해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투자 고객 서비스에 문의해 주세요.

판매를 시작하는 방법

1.

신청서 작성

귀사에 대해 알려주세요. 더 자세한 협력을 논의하기 위해 연락드리겠습니다.

2.

상품 가격표 준비

웹사이트에 게시할 제품의 XML 카탈로그를 만듭니다.

3.

계약서 서명

필요한 모든 서류를 제출하고 EDP를 사용하여 계약서에 서명하세요.

4.

판매 시작

편리한 방법으로 주문하고 고객으로부터 결제 받기